본문 바로가기
내취미/클래시로얄

클래시로얄 처음 시작 변경된 점 + 느낀점 - 영웅 카드X , 로얄 패스

by 큐브빌드 2021. 6. 12.
반응형

2021년 3월쯤 시작했을 때 틀림없이 AI와 연습 시합이 완료될 때쯤 영웅 카드를 획득한 거 같은데요.

 

그런데 이게 패치가 되었는지 더 이상 영웅카드를 주지를 않네요

 

원래 베이비드래곤 , 해골 군대 , 마녀 , 프린스 중 1개를 획득했던 거 같은데 이제 해당 부분이 없어졌네요.

이제 초반에 특별히 리세마라를 할 필요가 없어졌네요

 

몇 번 도전해봤는데 계속 희귀 카드 - 미니 P.E.K.K.A만 주네요

 

그래서 포기하고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AI와 연습 시합을 완료하고 드디어 사람과 전투를 할 수 있는 고블린 스타디움으로 진입했습니다.

 

캐릭터들을 차근차근 레벨 업하다 보니 킹 레벨이 2가 되었네요

 

또 하나의 문제에 도착했습니다.

 

킹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 카드를 레벨업 했는데... 별로 좋지 않아 사용하지 않는 카드였네요.

 

레벨업 한 게 아깝네요. 상점에 좋은 카드가 나왔는데 돈이 없으니 더 억울하네요.

 

그런데 이쯤 되었을 때 원래 로열 패스를 구매할 수 있었는데 로얄패스 구매가 안되고 게임에 왕관이 모여있네요.

출시한 지 오래된 게임인데 오히려 진입하기 어려워진 것 같네요.

 

요즘 핸드폰으로 할 게임이 없어서 애기와 하려고 시작했는데 ^^

 

몇 달 사이에 많이 변한 느낌입니다.

 

꾸역꾸역 올라왔습니다.

 

게임에 재능이 없는 건지 쉽지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