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취미/클래시로얄

클래시로얄 신규 시즌 시작 - 바캉스 로얄 , 로얄패스

by 큐브빌드 2021. 7. 6.
반응형

이전 시즌에서 로열 패스를 싸질러서 클래시 로열을 했습니다.

 

계정 레벨 7에서 트로피 1800 정도를 왔다갔다 했네요.

 

그러다가 올라가지도 내려가지도 않는 변화 없는 패턴에 지겨워 게임을 멈췄습니다.

 

그리고 신규시즌이 열렸다고 해서 다시 접속을 했습니다.

 

이렇게 신규 시즌 이미지도 뜨네요.

 

그래서 다시 해볼려고 했는데...

 

시즌이 초기화 되어도 트로피 개수는 유지가 되어 그 아레나 등급 그대로네요.

 

그래서 그냥 안했습니다.

 

그리고 이전 시즌에 플레이를 좀 많이 했더니 보너스 금고가 있네요.

 

처음 플레이를 해보는 유저는 로열 패스를 구매해서 하시면 제가 온 계정 레벨 7 정도까지는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애기도 6살인데 플레이를 해서 몇 번 승리하니 재밌어했네요.

 


내 생각의 주절이...

 

지금부터 작성하는 건 그냥 제가 느낀 감정을 주절주절 하는 것입니다.

 

1. 1800점 이전까지는 다양한 덱도 사용해보고 다양한 실험도 해봤습니다.

 

2. 1800점 이후에는 그냥 제 패턴이 한 가지 패턴에 고정되었습니다.

 

3. 해당 패턴을 못하게 되면 거의 필패였습니다.

 - 예를 들면 가장 먼저 소환해야 되는 카드는 A이다.

 - A 다음에는 B가 와야 한다.

 - 하지만 그 카드 순서가 맞지 않으면 거의 필패였습니다.

 

4. 상대방도 항상 동일한 패턴입니다.

 

5. 그래서인지 저는 트로피가 초기화되었을 것을 생각하고 다시 접속했지만 초기화되지 않았습니다.

 

6. 아쉽지만 저는 이번 시즌은 그냥 살짤 살짝 시간 날 때만 하려고 합니다.

 

저는 게임에 재능이 없으며 , 게임은 스트레스 풀이로 이겨야 재밌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