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취미/내생각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가 나타나다니...

by 큐브빌드 2022. 5. 15.
반응형

요즘 회사일과 새로운 것을 공부한답시고 블로그를 잘 못 봤는데 

 

광고 크롤러 오류라고 나타났네요.

해결해야 하는 문제 = 0 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뭔가를 수정해야되나 계속 확인을 해봐도 알려주는 게 없네요.

 

수정 작업을 하기 위해서 이리저리 눌러봤더니

 

호스팅 서버에 연결할 수 없나 봅니다. (물론 1개 글에 대해서만 그런 거 같습니다.)

 

특별히 제가 진행할게 없는 거 같네요.

 

문제점으로 제시해주는 것은

  1. 액세스 문제
  2. 사이트 문제
  3. 호스팅 문제

3개인데요.

 

전부 다 읽어봐도 어려운 내용인데 결국 제가 할 수 있는 건 별로 없어 보이네요.

 

일단 해결해야 하는 문제가 없으니 조금 더 지켜보고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