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기타

구글의 어마 무시한 위치 기록 데이터

by 큐브빌드 2021. 7. 9.
반응형

오늘 Google Maps Timeline에서 한통의 메일이 왔습니다.

 

코로나19에 반응하여 방문한 장소에 대한 자동요약 메일이 왔네요.

 

아이와 함께 갔던 어린이 대공원 , 상상나라도 포함되어있네요

 

그리고 방문한 모든 장소 보기를 누르는 순간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2017년도에 회사 출장으로 다녀온 일본에 제주도에 친구 결혼식까지....

 

없는 게 없네요.

 

제가 그렇다고 저기에 사진을 찍어서 구글 포토를 사용했던 것도 아닌데 모르는 게 없네요.

 

큐알코드가 필요한 건 맞을까요? 구글은 그냥 전 세계인의 이동을 알 것 같네요

 

기술은 점차 진화하고 정말 무서운 시대입니다.

 

물론 음식점 방문 후 이동하면 항상 핸드폰에서 해당 음식점을 방문했다고 귀신같이 맞추길래 놀라움은 알고 있었지만 

 

기록을 한 번에 보니 새롭긴 하네요.

 

그냥 IT에 대한 주절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